용인시, 처인구 유림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가져

 ▲ ⓒ나라일보▲ ⓒ나라일보

용인시 처인구 유림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7일 오후 3시 유림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이우현 국회의원, 송면섭 처인구청장, 오세영, 조성욱 경기도의원, 정창진, 이상철, 고광업 용인시의원, 변억조 주민자치연합회장 등 내빈과 유림동 기관단체장 등 관계자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 7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유림 한맥 민요동아리와 밸리댄스 동아리의 신명나는 축하무대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그간 남다른 봉사정신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유림동 주민센터 발전을 위해 수고해왔던 김종길 전위원장에게 유림동장의 공로패 및 연합회의 공로패가 전달되고 유림동주민자치센터에서 준비한 감사패와 5개 단체에서 마련한 감사패와 선물을 전했다. 또한 6대에서 함께 수고한 주민자치위원과 유림동자원봉사회에 대해서도 김종길 전위원장이 준비한 감사의 선물을 전했다.

이임하는 김종길 제5,6대 위원장은 2009년부터 2013년까지 4년 동안 위원장직을 수행하면서 유림동자원봉사회 밑반찬지원봉사, 청소년의 행복한 방학보내기, 유림사생대회, 녹생성장 환경캠페인 등 지역을 따뜻하게 만드는 각종 봉사활동을 이끌어 왔다.

이번 이임하는 김종길 제5,6대 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우리지역의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적극적으로 수고하고 계신 각 기관단체장 및 회원 여러분, 그리고 안 보이는 곳에서 봉사하는 분들이 있어 우리 주민들이 더 많은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것 같다”며 “이제 위원장 자리를 내려놓지만 앞으로도 미약하게나마 힘이 된다면 계속 함께 봉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새로 취임하는 제7대 김현호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첫 단추를 잘 꿰어야한다는 옛말을 마음속에 새겨 주민자치위원 및 유림동 직원의 도움을 받아 전 위원장님이 일구어놓은 주민자치센터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