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2일 동정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11일 구청 영상회의실에서 개최된 주민참여예산 민관협의회에 참석했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11일 오전9시 30분, 왕징면사무소에서 열린 2013년 공공비축미곡 수매현장을 방문해 농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1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주요 현안업무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직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을 당부했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지난 11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이어 계명원에서 열린 시설장애인 작품발표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철민 안산시장은 11일 오전 11시 40분에 경복궁 웨딩홀(안산시 고잔동 소재)에서 열린 농업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농업이 단순생산에서 벗어나 창조와 융합을 기반으로 한 고부가가치 복합 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11일 양평오커빌리지에서 열리는 양평군 공무원한마음교육에 참석해 신명나는 양평군청을 만들어가는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10일 걸포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제11회 김포시장배 배드민턴대회에 참석, 관계자를 격려하고 그동안 쌓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민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지난 11일 오전 시민회관에서 개최된 제18회 농업인의 날 행사에 참석하여 인사말을 통해 “국제화 시대에 따른 농산물 개방화 등으로 농업인 여러분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오늘 행사가 농업인 여러분이 하나되는 뜻 깊은 화합의 자리가 되어 앞으로도 시 농업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