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3일 동정

김철민 안산시장은 12일 오전 11시에 무지개경로당(안산시 이동 703-4) 개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참여자와 환담했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12일 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사립유치원 어린이 뮤지컬 문화공연에 참석했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지난 12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개최된 통합방위협의회에 이어 불은면 삼성리에서 열린 순무 유전자원 현장 평가회에 참석해 농업인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12일 접견실에서 열린 MG김포새마을금고 홀몸노인 소화기 전달식에서 ‘날씨가 추워져 홀몸노인 등 사회적 취약층에 대한 도움의 손길이 많이 필요하다’며 김정환 이사장 및 임직원에게 고마움을 표명하고 시도 적극 나설 계획임을 밝혔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12일 소방의 날을 맞아 양평소방소를 찾아 소방관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김선기 평택시장은 12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20013년 계획된 업무들이 차질없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지난 12일 관내 컨벤션센터웨딩홀에서 열린 다문화정착 지도자교육에 참석해 “다문화 가족들은 함께 살아가는 우리의 이웃”이라며 “다문화정착 지도자 교육을 통해 다문화가족을 위한 정책을 전문화하고 다문화가족이 우리와 같은 이웃이라는 인식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