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런’ 참가자 선착순 50가족 모집


(시흥=김성옥 기자) 시흥시(김윤식 시장)는 제11회 시흥갯골축제추진위원회가 전국의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리엔티어링 형태의 미션놀이 ‘갯골패밀리런’ 참가자를 모집한다.
갯골패밀리런은 온 가족이 함께 시흥갯골생태공원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체험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과 가족의 소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생태 오리엔티어링 미션놀이 프로그램이다.
미션을 수행해서 100점 이상 획득한 가족에게 메달을 수여하는 방식으로 ▲갯골에 서식하는 생물의 모습을 담은 악기 만들기 ▲자연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야외 인형극 관람 ▲ 가족끼리 서로 얼굴을 바라보며 초상화 그리기 ▲아름다운 자연의 배경으로 우리가족의 추억 남기기 등 12가지 미션으로 구성되었다.
패밀리런은 9.24(토) ~ 9.25(일) 이틀간 진행되며, 사전접수는 8.16(화) ~ 9.4(일) 요일별로 선착순 50가족만 신청이 가능하다. 가족 당 인원제한은 없으며 참가비는 1인당 5천원이다. 사전접수를 놓쳤다면 선착순 20가족까지 축제장에서 현장접수로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11회 시흥갯골축제는 9.23(금) ~ 9.25(일), 3일간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 콘셉트는 ‘신나고 유익한 생태예술놀이터’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진행 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