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성탄 축제가 온다


(고양=이만조 기자) 12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킨텍스 (대표이사 임창열)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2016 KOREA CHRISTMAS FAIR)’는 지난 해 16만명의 방문객이 몰리면서 명실상부 국내 대표 크리스마스 축제로 자리잡았다.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본 행사에서는 크리스마스 용품을 비롯해 식료품, 성탄 선물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성탄을 기뻐하는 캐롤이 울려 퍼지고, 오색 불빛이 온 도시를 찬연하게 밝히는 크리스마스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2016년 한해동안 힘든 일을 겪었어도 크리스마스 만큼은 어려운 이웃과 소중한 가족, 친지, 사랑하는 연인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뒤숭숭한 연말 분위기지만 이곳에서라면 성탄의 기쁨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12월 9~18일 10일 동안 개최되는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2016 KOREA CHRISTMAS FAIR)’는 지난 해 16만명의 방문객이 몰리면서 명실상부 국내 대표 크리스마스 축제로 자리잡았다.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본 행사에서는 크리스마스 용품을 비롯해 식료품, 성탄 선물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 크리스마스페어에는 나눔의 가치를 지역사회와 공유하기 위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참가한다. 임직원의 자발적인 기부활동인 희망배달 캠페인과 커뮤니티 스토어의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NGO 단체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기부와모금활동을전개할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