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까지 단 2회 단 한명도 놓칠 수 없다

(의왕=이지은 기자)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긴 ‘힘쎈여자 도봉순’ 이 아쉬움을 달랠 마지막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마지막까지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측은 12일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그동안 하드캐리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린 배우들의 훈훈한 비하인드 컷들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그간 유쾌한 웃음은 물론, 달달한 로맨스와 심장 쫄깃한 스릴러가 어우러진 종합선물세트 같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힘쎈여자 도봉순’.종영을 앞두고 결말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배우들의 활약이 유독 돋보였던 드라마다. 어느 누구 하나 빠짐없이 마지막까지 자기 몫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열정 가득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다가오는 마지막 방송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지막까지 끈끈한 팀워크와 밝고 유쾌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엿볼 수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카메라를 향해 꽃미소를 보내는 박형식과 지수, 박보미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건네는 박보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극의 깨알재미를 선사하며 핵웃음 폭탄을 매회 터뜨린 백탁파 임원희와 김민교의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터지는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지수와 마지막까지 차진 연기호흡을 선사했던 강력3팀의 단체 인증샷 역시 훈훈함을 자아낸다.  
마지막까지 장현을 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서는 서로를 위해 목숨까지 내놨을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확인한 멍뭉커플의 더욱 짙어진 사랑과, 장현을 잡기 위해 뭉친 봉순X민혁X국두 ‘도벤져스’의 본격적인 활약이 펼쳐질 것을 예고해 흥미를 더하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여전히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펼치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 15회, 16회(최종회)는 오는 14일, 15일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