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성 챔피언 홀리 홈vs베치 코헤이아 대결

(의왕=현오순 기자) 세계 최대의 종합격투기 단체 UFC®는 6월 17일 싱가포르 실내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UFC 파이트 나이트 싱가포르 대회 메인 이벤트에서 전 여성 밴텀급 챔피언 홀리 홈과 여성 밴텀급 10위 베치 코헤이아가 밴텀급 경기를 갖는다고 발표하였다. UFC FIGHT NIGHT® SINGAPORE: HOLM vs. CORREIA 티켓은 Sports Hub Tix를 통해 오늘 11시(한국시간)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정교한 킥복서이자 전 밴텀급 챔피언인 “목사의 딸” 홀리 홈(10-3-0,미국)은 공격적인 브라질 출신의 스트라이커 “핏불” 베치 코헤이아(10-2-1,브라질)와 5라운드 밴텀급 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홈은 종합격투기를 지배하던 UFC 여제 론다 로우지을 무너뜨리면서 유명세를 탔다. 전 세계를 놀라게 한 UFC 193에서의 하이킥은 56,000명이 넘는 관중들이 지켜봤으며, 그 즉시 홈은 이름을 떨치게 되었다. 2015년까지 7번의 KO경기를 포함하여 인상적인 10연승을 거둔 바 있는 홈은 이번 싱가포르 경기를 통해 그 명성을 다시 되찾고자 한다.
한편, 홈의 상대 베치 코헤이아는 2015년 8월 론다 로우지를 상대로 타이틀전에 도전한 바 있는 베테랑 파이터이다. 마지막 경기는 지난 3월 마리온 르노와의 대결로 무승부를 기록하였다. 특히 코헤이아는 2014년 제사민 듀크와의 경기에서 상대를 압도적으로 격파하며 전면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다재다능 파이터임을 증명한 바 있다. 
UFC.com에서 본 대회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와 뉴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경기는 추후 변경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