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터박스 런칭 기념, 9월 한달간 진행

(이진희 기자)  오터박스 국내 공식 총판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에서 스마트폰 보호케이스 전문 기업 오터박스(Otter Box)런칭과 갤럭시 노트8 출시를 겸하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9월 한 달간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의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애플E샵’에서 오터박스 디펜더(Defender) 케이스 구매 시 시메트리(Symmetry)케이스를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터박스는 미국의 시장조사 기관 NPD 조사에 따르면 약 2조원 대의 미국 스마트폰 케이스 시장에서 판매 1위 브랜드로 약 25%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오터박스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들은 케이스의 품질과 기기 보호기능에 중점을 두고 있다. 

24번 이상, 238시간 이상의 까다로운 자체 품질테스트 거치는 등의 다양한 제품 내구성과 보호기능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그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 디펜더는 충격 흡수가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와 유연한 합성 고무 소재로 2중 구조로 설계되어 매우 강력한 보호기능을 제공한다. 

갤럭시 노트8의 이물질 끼임을 방지하는 포트 커버가 탑재돼 있어 틈새까지 완벽하게 보호한다.뿐만 아니라 디펜더는 케이스 외에 홀스터도 함께 제공된다. 

홀스터는 벨트나 가방 등에 부착하여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고, 클립을 가로로 고정하여 킥 스탠드로도 활용 할 수 있다. 

추가로 제공되는 오터박스 ’시메트리’는 보호기능은 유지하고 디자인은 더 슬림하게 만들어진 보호케이스로 갤럭시 노트8 특유의 곡면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하였다. 

카메라와 액정보호를 위해 살짝 높게 제작 되었으며 One-piece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장착할 수 있다.

보호케이스라 하여 투박하고 두꺼운 느낌이 없어 디자인에 민감한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최근 엣지형 스마트폰이 인기를 끌면서 액정까지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보호기능이 특화된 오터박스의 두 가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