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종편 시청률 동시간대 1위 등극

(의왕=현오순 기자) 지난 1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의 시청률이 평균 5.2%, 최고 6.5%로 자체 최고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편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tvN 타깃 2049 시청률 역시 평균 2.1%, 최고 2.6%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편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홍도희(라미란)의 딸 김희경(윤진솔)을 성추행해 복자클럽의 새 타깃이 된 변태교장 홍상만(김형일)을 골탕 먹이는 데 결정적 도움을 제공한 이수겸(이준영)이 기존 복자클럽 김정혜(이요원), 홍도희, 이미숙(명세빈)의 인정을 받아 새 멤버로 합류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드디어 복자클럽이 완전체로 출격, 본격적인 응징의 시작을 알렸다. 

수겸의 ‘복수 거래’에 대해 복자클럽 멤버들과 상의한 정혜는 거절을 결심했다. “그 아이는 이미 친부모한테 상처받았다. 어른들 사정 때문에 더 이상 휘둘리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미숙과 “애한테까지 이런 일에 끼게 하는 건 좀 그렇다”는 도희, 그리고 정혜 자신의 “어떤 앤지 속을 잘 모르겠는” 수겸에 “복자클럽이 위험할 수도 있다”는 판단 때문이었다.

하지만 정혜의 연이은 거절에도 포기하지 않았던 수겸의 복자클럽 입성은 의외의 곳에서 물꼬를 텄다. 복자클럽의 두 번째 응징 프로젝트 ‘변태 교장 홍상만 골탕 먹이기’에 수겸이 결정적 도움을 제공한 것. 

재빠른 행동으로 복자클럽의 두 번째 응징에 결정적 도움을 제공한 수겸은 비로소 멤버들의 인정을 받아 복자클럽의 정식 멤버로 합류했다.

복수를 결심한 세 여자와 한 명의 고등학생으로 완전체가 된 복자클럽이 유쾌 통쾌한 사이다 복수를 그리는 ‘부암동 복수자들’, 매주 수, 목 밤 9시30분 tvN 방송.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