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전남본부, 기획특가 상품 출시

(전남=조승원 기자) 코레일 전남본부는 아름다운 여수의 밤바다와 지역대표 관광상품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획특가 상품을 11월 1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여수밤바다 투어’는 KTX(왕복운임 최대 50%할인)와 렌터카(40,000원)를 필수옵션으로 하고 스카이플라이와 유람선 투어를 선택옵션으로 지정하였으며, 풀옵션을 선택해도 10만원 안팎의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상품은 KTX운임의 최대 50%가 할인되어 제공되고, 당일 여정으로 설계하여 낮에는 여수 주요 관광지를 즐기고 야간에는 유람선을 이용해 여수밤바다를 투어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해양레일바이크, 붉은 동백꽃의 섬 오동도, 전국 최초의 해양케이블카, 여수밤바다 야경을 추억에 담을 수 있는 크루즈투어, 여수엑스포장 내의 스카이플라워와 한화아쿠아리움, 테디베어뮤지엄 등을 하루 여정으로 둘러 볼 수도 있다. 

조형익 코레일 전남본부장은 “이번 출시된 ‘여수 밤바다투어’는 경제적 여행을 선호하여 알뜰상품을 찾는 수도권 여행객들을 타켓으로 기획하여 미항 여수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여수시가 수도권 천만 인구가 가장 많이 찾는 국민 관광 메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