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이상윤 기자) 인천 중구(구청장 김홍섭)는 관내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 김영재)가 지난 13일 중구청을 방문 "중구 지역의 어려운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영재 대표는(이하 스카이72)는  지난 2005년 골프클럽 오픈시에 화려한 개장행사 대신 자선골프행사를 시작으로 나눔 실천을 기업경영의 최고의 가치로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홍섭 중구청장은 스카이72가 중구지역 발전을 위해 여러면에서 함께 고민하고 협력하여 준것에 감사드리며, 이번 기탁된 후원금은 어려운 중구 구민들을 위해 쓰여질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중구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을 위한 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한편, 스카이72는 중구 공항동로 392에 위치한 골프장 및 리조트 업체로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인천 중구 저소득층 지원사업 외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어린이 꿈 키움 캠프, 독거노인이나 청소년을 돕는 스카이72 나눔재가봉사단 활동, 영종도 중ㆍ고등학교 급식비 지원, 사랑의 연탄 나눔, 각종 문화ㆍ사회복지단체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