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따뜻하게 물들이는 음악이 온다

(김천=송영수 기자) 가수 송현근이 데뷔곡 '끝'으로 세상을 따뜻히 물들이고 있다.

송현근은 지난 13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 신곡 '끝'을 공개했다. 이후 많은 이들이 송현근의 음악을 통해 위로와 따뜻함을 느끼고 있다.

'끝'은 송현근이 직접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같은 회사에 소속중인 작곡가 '교이'가 함께 참여해 아름다운 멜로디와 편곡이 조화를 이루어 명곡이 탄생했다.

특히 가사가 공감을 크게 자아낸다. 반복되는 일상속에 지친 우리들에게 위로와 꿈의 메세지를 전한다.이 음악에서 우리는 송현근이 전하고자 하는 위로의 메세지를 느낄 수 있다.

송현근은 가수 '박효신'과 팝 가수 'Luther Vandross'의 음악을 주로 듣고, 그들의 음악적성향과 방향을 뒤잇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박효신과 Luther Vandross는 깊은 Soul과 섬세한 보컬 테크닉으로 이름을 떨친 위대한 보컬리스트다.

신곡 '끝'에서도 그들의 음악적 색깔이 묻어난다. 

그렇지만 그들의 음악색깔만 있는것이 아니라 송현근만의 특유의 음색과 감정마저 묻어나 새로움과 익숙함이 공존하는 느낌이다.앞으로 깊은 Soul과 우리의 삶에 공존할 음악을 만들어 내겠다는 송현근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같은 회사 소속중인 작곡가 '교이'의 첫 앨범 '그때까지만'에서 객원보컬로 참여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