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이진희 기자) 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본부장 김부일) 나눔봉사단은 16일 인천시 남구 주안동에 위치한 미추홀 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사랑나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은 나눔봉사단 40여명이 참여하여 새봄을 맞이하여 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해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시설내부, 창틀 및 외부 청소, 시설 앞 도로, 지하주차장 청소 등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복지관 이용자의 복지향상을 위해 기부금 3백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하였다. 

김부일 본부장은 “영흥발전본부는 앞으로도 사랑나눔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상생과 나눔문화를 실천할 것이며, 인천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영흥발전본부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책임을 다하고,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문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며,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인천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의 빛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한편‘미추홀 종합사회복지관’은 2001년 6월 개관하여, 아동·청소년 발달센터, 저소득층 어르신 돌봄 및 급식 서비스, 장애인 사회적응훈련 및 자립능력 향상 등 취야계층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중인 전문 사회복지관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