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금토드라마‘스케치’스틸컷 공개

(경기=이지은 기자) ‘스케치’가 형사로 변신한 이선빈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5월 방영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스케치’(극본 강현성, 연출 임태우,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는 정해진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수사 액션 드라마. 연인을 잃은 강력계 에이스 형사와 72시간 안에 벌어질 미래를 그림으로 ‘스케치’할 수 있는 여형사가 함께 공조 수사를 펼치며 살인 사건을 쫓는다.

장르물에서 신선한 존재감을 선보인 이선빈은 미래를 그리는 형사 유시현 역을 맡았다. ‘38 사기동대’의 사기꾼, ‘미씽나인’의 톱스타, ‘크리미널마인드’ 범죄행동분석팀의 미디어 담당관 등 장르물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활약해왔지만, 형사 역할은 처음이라고. 연이은 장르물 도전으로 독특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한 그녀의 변신이 기대되는 이유다.

유시현은 72시간 안에 벌어질 미래를 그리는 능력을 가진 인물이다. 어린 시절 갑작스럽게 시작된 스케치로 가진 상처가 있지만, 자신이 가진 능력을 이용해 최대한 많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 경찰의 길을 선택한 시현. 사건을 예지하는 자신의 ‘스케치’를 단서로 사람들의 죽음을 막기 위해 애쓴다. 연인을 잃은 강력계 형사 강동수(정지훈)와 함께 사건을 파헤친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는 ‘에어시티’, ‘민들레 가족’, ‘짝패’, ‘유나의 거리’ 임태우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별순검 시즌3’, ‘신분을 숨겨라’,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의 강현성 작가가 집필한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후속으로 5월 방송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