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이상우, 6.13 지방선거 투표 독려

(경기=이지은 기자) ‘같이 살래요’ 한지혜와 이상우가 6.13 지방선거 투표 독려에 동참했다.

오는 6월 13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연일 스타들의 투표 독려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지혜와 이상우도 투표 독려에 동참했다. 한지혜, 이상우의 6.13 지방선거 투표 독려 영상은 KBS 방송을 비롯해 네이버TV(https://tv.naver.com/v/3366775)를 통해 공개됐다. 

주말 저녁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같이 살래요’가 2060 전세대 가족 로맨스를 표방하는 만큼 2060을 넘어 투표권을 가진 전세대를 대상으로 6.13 지방선거 투표 독려에 나섰다. 한지혜, 이상우와 함께 시청자들의 지방선거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KBS는 ‘우리의 미래’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개표방송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특히 한지혜는 “지역의 미래를 결정하는 약속인 6.13 지방선거에 투표하러 가겠다”며 “‘같이 살래요’ 팀 전체가 함께 투표하러 가면 되겠네요”라고 말해 바쁜 스케줄 속 촬영에도 불구하고 투표권을 행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상우 역시 “6월 13일에 열리는 지방선거에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세요”라고 투표를 독려하며 “우리 같이 투표할래요?”라며 드라마 제목을 활용한 재치 있는 한마디를 전했다.

‘같이 살래요’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 KBS 2TV 방송.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