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 펫티켓 캠페인
구하라가 전하는 필수 펫티켓 영상도 공개

(순천=장영근 기자) 홍보대사 구하라는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티켓을 널리 알리고자 영상을 통해 펫티켓 캠페인에 동참했다. 반려묘 차차, 피코와 반려견 망고와 함께 살고 있는 반려인으로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 모두가 함께 행복한 반려문화 확산을 위해 기본적인 펫티켓을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첫 번째로 불볕더위에 취약한 반려동물들을 위해 “뜨거운 낮보다 밤에 산책을 하라”고 전한다. 둘째, “동물 등록과 인식표는 필수”이며, 셋째 “산책 시 배변 봉투와 산책줄을 꼭 챙길 것”, 마지막으로 “반려동물이 매우 불안하고 흥분하면 조용하고 안전한 장소로 이동하라”고 강조했다. 

모든 생명이 행복한 세상을 지향하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안전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을 위해 펫티켓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람과 동물이 서로 교감하며 생명존중의 가치를 나누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Happy Animals-‘함께 행복한 세상”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모든 생명이 ‘함께’ 행복한 축제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 세계 19개국 49편의 동물영화 프로그램, 우리 집 반려동물 이해하기 강연회, 펫티켓 캠페인 외에도 반려동물등록제와 반려동물 건강검진 등의 행사가 포함되어 있는 반려동물 문화한마당 등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만의 정체성과 개성이 담긴 다양한 행사가 영화제 기간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오는 8월 17일(금)부터 21일(화)까지 5일간 더욱 풍성해진 동물 영화 프로그램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로 순천문화예술회관, CGV순천 및 순천시 일원에서 관객들과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