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불금시리즈 ‘빅 포레스트’9월 7일 첫 방송

(경기=이지은 기자) '빅 포레스트’가 한 편의 로드 무비 같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되는 tvN 불금시리즈 ‘빅 포레스트’측은 17일, 저마다의 이유로 대림동에서의 삶을 택한 신동엽, 정상훈, 최희서 3인방의 메인 포스터를 선보였다. 

tvN 불금시리즈의 첫 포문을 여는 '빅 포레스트’는 서울 대림동을 배경으로 폭망한 연예인 신동엽(신동엽 분)과 짠내 폭발 사채업자 정상훈(정상훈 분), 조선족 싱글맘 임청아(최희서 분)가 좌충우돌하며 펼쳐내는 이야기를 담은 블랙코미디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대림 오프로드 생존기’가 참신한 웃음으로 불타는 금요일 밤을 화끈하게 공략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낯선 곳에 떨어진 듯 조금은 두렵고 긴장감이 감도는 신동엽과 정상훈의 모습을 담았다면,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최희서와 함께하는 두 사람의 분위기는 사뭇 다르다. 네온사인 불빛이 거리를 삼키기 시작한 해질녘 대림동을 배경으로 한 이번 포스터는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감각적으로 완성됐다. 한글과 한자 간판이 뒤섞인 풍경과 북적이는 거리 위 세 배우의 이미지는 서울 한복판의 이국적 공간 대림동의 정취를 인상적으로 담아냈다. 

신동엽과 정상훈, 최희서는 대림동 거리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옥상에서 저마다 다른 곳에 시선을 두고 있다. 신동엽과 정상훈은 한결 편안한 얼굴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알싸한 인생 속 언젠가 찾아올 따뜻한 순간을 기다리는 듯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윽한 눈빛으로 거리를 바라보는 최희서의 모습도 흥미롭다. 최희서가 연기하는 인물은 시크하고도 주체적인 조선족 싱글맘 임청아. 그가 폭망한 톱스타 신동엽, 초보 사채업자 정상훈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뿜어낼지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tvN 불금시리즈 '빅 포레스트’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박수원 PD와 ‘SNL 코리아’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9월 7일(금) 밤 11시 첫 방송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