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만중 기자) (사)한국희망연맹중앙회는 ‘더위로 고생하는 여주시 각 리 주민 노인들을 위하여 건강한 여름나기 복달임 나눔' 행사를 열었다.

지난 18일 16시 (사)한국희망연맹중앙회(회장 윤진형, 인정종합건설(주)·(주)대윤건설 대표)는 경기도 여주시 능서면 소재 (주)대윤건설 마당에서 여주시 각 리 주민 노인들을 대상으로 삼계탕과 과일, 떡, 고기를 준비해서 대접하는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복달임 행사에는 권오도 능서면장, 김성규 양평군수, 나경택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총재, 남인현 능서면노인회장, 각 단체장, 한국희망연맹봉사단 등 참여하여 각 리 노인 500여 명의 건강을 기원하는 따뜻한 마음 담아 음식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1부 행사는 심상미 한국희망연맹중앙회총무의 사회로 식순에 의거하여 진행했다. 이어 2부 행사는 가수들의 재능기부로 △탤런트·가수 김관기(사랑에 빠졌나봐) △오세아(내사랑 빵빵) △작곡가·가수 권률(아파도 사랑합니다) △민수아(울 오빠) △주명(변심) △정은 (울엄니)△김태근(인생물레방아) △경기민요 홍혜경·최미용 △각설이 품바칠도와삼순이 △미스미스터가 특별출연하여 행사장을 빛냈다.

(사)한국희망연맹중앙회는 주거환경 개선과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주는 집수리 지원하는 봉사단체이며, 전국 14개 지회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회원들은 각자 자기 지역에서 복지사각지대와 주거 취약계층을 발굴해 재능 기부 단체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윤 회장은 “맛있는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후원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재구 여주시 능서자율방범대장, 원용국·박용진·안재홍 대원, 이천여고(교장 김학식) 김지일 선생, 김민서·김소희·박지연·권예은 학생이 특별봉사를 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