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버라이어티 ‘버스킹 다이어리’ 출연

 

라붐

(경기=이지은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라붐과 빅톤이 ‘버스킹 다이어리’에서 이색적인 야외 버스킹에 도전한다. 초고화질(UHD) 전용 채널 유맥스(UMAX)와 iMBC의 스타라이브 전문 채널 해요TV가 공동 제작한 프로그램 ‘버스킹 다이어리’ 제작진은 ‘라붐’과 ‘빅톤’편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다섯 번째 싱글 앨범 ‘비트윈 어스(Between Us)’로 컴백한 아이돌 그룹 라붐은 데뷔 후 처음으로 버스킹에 도전한다. 라붐은 ‘상상더하기’, ‘두바둡’, ‘빛이 되어줘’, ‘아로아로’ 등 히트곡을 선보이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과시했다. 또 박정현의 ‘달아요’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한 여름 밤의 꿈’ 등 가요계 선배들의 노래도 소화해내며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오는 9월 첫 유럽 투어를 앞두고 있는 차세대 한류 아이돌 그룹 빅톤도 버스킹 공연과 함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빅톤은 폭풍 리액션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발휘하며 숨겨진 예능감을 발휘했다. 화기애애하게 캠핑을 즐기는 빅톤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모았다. 버스킹 공연에서는 OST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셀러브레이트(Celebrate)’와 미니앨범 4집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를 선보였다. 또 2NE1의 ‘Lonely’, 크러쉬의 ‘잊어버리지마’ 등 대중적인 곡들도 라이브로 열창했다.

빅톤

‘버스킹 다이어리’는 복잡한 도심을 떠난 가수들이 캠핑을 즐기며 공연을 펼치는 신개념 감성 버스킹 버라이어티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즐기고 관객들과 음악적 교류를 나누는 가수들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가슴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다. ‘버스킹 다이어리’ 라붐 편은 8월 25일, 9월 1일, 빅톤 편은 9월 8일, 15일 방송된다.

한편 ‘버스킹 다이어리’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CJ헬로 85번, 티브로드 300번, 딜라이브 163번, 현대HCN 50번, 울산중앙방송 200번, SK 브로드밴드 73번, 올레TV 227번 등 유맥스 채널과 iMBC의 스타라이브 전문 채널 해요TV에서 시청 가능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