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궁금증 증폭

(경기=이지은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송지효를 구하기 위해 블링블링한 ‘후광’을 장착하고 경찰서에 떴다. 

KBS 2TV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연출 강민경 지병현, 극본 박민주, 제작 HB엔터테인먼트/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26일, 경찰서에서 포착된 송지효와 박시후의 사진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을순(송지효 분)이 쓰는 ‘귀, 신의 사랑’ 대본이 오싹한 미래를 예고하기 시작했다. 을순은 친구 은영(최여진 분)을 살리고자, 대본의 흐름을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기묘한 힘이 통한 것인지 경찰 조사 결과 은영으로 알려졌던 시체는 은영의 보조작가 수정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로써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듯한 은영의 행방은 또다시 묘연해지며 ‘귀, 신의 사랑’ 대본을 둘러싼 미스터리가 더욱 깊어졌다. 여기에 내가 행복하면 상대가 불행해지는 강력한 운명으로 얽힌 필립(박시후 분)과 을순의 과거도 공개돼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쫄깃한 미스터리에 꿀잼 지수를 더하는 박시후와 송지효의 병맛美 넘치는 찰떡 케미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8월 셋째 주(8/13~8/19) 콘텐츠영향력지수(CPI)에서 ‘관심 높은 프로그램’ 부문 1위와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부문에서 전체 프로그램 가운데 2위에 오르는 등 호평 속에 방영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슨 일인지 경찰서에서 포착된 송지효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를 구하러 온 것인지 ‘우주 톱스타’다운 자체발광 아우라를 뽐내며 위풍당당하게 등장하는 박시후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매니저에 변호사까지 대동한 ‘후광 번쩍’한 필립의 등장은 을순마저 황당한 표정을 짓게 만든다. 진지한데 웃기는 치명적 매력이 ‘폭소’를 자아낸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