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뷰티 인사이드’전현무가 왜 거기서 나와?한 달에 한 번 얼굴 바뀌는 서현진, 전현무 얼굴 당첨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9.11 17:40


(경기=이지은 기자) JTBC  ‘뷰티 인사이드’가 유쾌하고 설레는 ‘힐링 로코’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인다. 

‘라이프’ 후속으로 오는 10월 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신박한 재미로 폭소를 유발하는 2차 티저를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쌩판 초면 로맨스를 그린다. 설렘 지수를 높이고 공감을 더하는 ‘로코 치트키’ 서현진과 이민기의 만남에 이어 ‘대체 불가 매력’의 이다희와 안재현까지 합류해 기대를 더하는 작품. 여기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와 참신한 필력의 임메아리 작가가 의기투합해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의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로맨틱 분위기로 ‘설렘주의보’를 발동시킨 ‘뷰티 인사이드’. “괜찮아, 내가 다 알아볼 테니까”라는 이민기의 대사는 서로만을 알아보는 두 사람의 마법 같은 로맨스에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두 번째 티저는 유쾌한 매력을 더해 180도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2차 티저는 한 달에 한 번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의 비밀을 기발하게 담아냈다. 영상 속 서현진과 이민기는 여느 연인들처럼 설레는 표정으로 쇼핑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레드 원피스를 집어 든 서현진이 피팅룸으로 향하고, 이민기를 향해 사랑스런 윙크를 보낸다. 수줍은 미소와 함께 서현진을 따라 피팅룸 안쪽으로 들어가는 이민기. 행복한 미소를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달콤한 로맨스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하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반전이 폭소를 유발한다. 시간이 흐른 뒤 밖으로 나온 이민기는 당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커튼이 젖히고 그를 따라 나온 사람은 서현진이 아닌 전현무. 서현진과 같은 레드 원피스를 입은 전현무의 깜찍한 표정이 핵웃음을 선사한다. 

팔짱을 낀 채 어깨에 얼굴을 기대는 전현무의 소름(?) 돋는 애교에, 이민기의 표정도 체념한 듯 어느새 미소로 바뀐다. 이어지는 “괜찮아, 내가 다 알아볼 테니까”라는 이민기의 달콤한 내레이션은 ‘뷰티 인사이드’가 선보일 차원이 다른 쌩판 초면 로맨스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라이프’ 후속으로 오는 10월 1일(월)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이지은 기자  dmilbo@naver.com

<저작권자 © 도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편번호 : 16081 경기 의왕시 철도박물관로 18-11  |  대표전화 : 031-466-0114
발행처 : 도민일보  |  사업자 번호 : 138-81-29766  |  발행·편집인 : 현재오  |  팩스 : 031-446-0114
도민일보 등록번호 : 경기, 아00106   |  인터넷신문 도민일보 등록 : 2007년 5월 2일 (창간일 2007년 3월 20일)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dmilbo@naver.com
Copyright © 2019 도민일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