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정상훈, 열연 빛났던 비하인드 컷 공개

(경기=이지은 기자)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호평을 이끈 ‘빅 포레스트’ 신동엽, 정상훈의 열혈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tvN 불금 시리즈 ‘빅 포레스트’는 대림동에 불시착한 폭망 톱스타 신동엽(신동엽 분)과 초보 사채업자 정상훈(정상훈 분)의 파란만장 생존기를 그리며 차별화된 블랙 코미디의 탄생을 알렸다. 내공 탄탄한 베테랑 배우들의 연기 열전과 참신하고 신박한 웃음은 시청자들을 제대로 사로잡으며 ‘불금 고정픽’으로 등극 했다. 

아무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할 대림에 정착한 한물간 톱스타 동엽과 굴욕 범벅 일상에 던져진 초보 사채업자 상훈의 대림 오프로드 생존기는 웃프지만 따뜻한 공감으로 첫 방송부터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웃음부터 진지함까지 오가며 연기 열정을 불태우는 배우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런닝셔츠 차림에 한껏 얻어맞은 모습으로 대림동 거리를 배회하는 동엽이 금반지를 깨무는 장면은 캐릭터에 200% 몰입한 신동엽의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는 대목. 망가짐 불사, 웃음기를 쫙 뺀 그의 표정은 27년 만에 첫 정극 연기에 나선 이유 있는 도전에 박수를 보내게 만든다. 

그 어떤 인물도 자신의 것으로 감쪽같이 소화해 온 '캐릭터 소화제' 정상훈의 활약 역시 비하인드 사진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순박하고 마음 약한 상훈은 팔자에도 없는 사채업자가 돼 채무자들을 독촉해야 하는 '추심3팀’으로 발령받는다. 의자에 앉아 깊은 고민에 잠겨 있는 듯한 정상훈의 표정이 사뭇 진지하다. 메소드 연기파 추심수(정순원 분)에게 비기를 전수받는 장면은 향후 상훈이 '추심3팀’에서 겪을 파란만장 생존기를 예고하며 웃음을 안긴다. 하나뿐인 딸 보배(주예림 분)와 함께인 순간은 세상 행복한 ‘딸 바보’ 모습 그 자체. 정상훈이 보여줄 극과 극 반전 매력은 '빅 포레스트’를 시청하는 꿀잼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첫 방송 이후, 대림동이라는 이색적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진 색다른 블랙 코미디의 탄생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졌다. 배우들의 열연과 연기변신에도 엄지를 치켜세웠다. '예능 신' 신동엽의 성공적인 정극 도전은 물론이고, 정상훈의 짠내폭발 연기에도 찬사가 이어졌다. 스크린과 드라마를 오가며 활약해온 장소연, 뮤지컬 무대에서 다진 연기력으로 브라운관을 활보 중인 정문성 역시 만렙 연기 내공으로 안방의 극찬을 얻었다. 

한편, ‘빅 포레스트’ 2회는 오는 14일 금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