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경기도, 2부 경상북도 종합우승 차지

(의정부=이명래 기자)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직동공원 내 호원실내테니스 개장 기념으로 9월 29~30일 양일간 선수 및 임원 8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기도 최초로 ‘제4회 대한체육회장기 생활체육 전국 테니스대회’를 개최했다. 

대한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테니스협회, 의정부시테니스협회, 의정부시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4회째이며 경기도에서 개최하는 것은 최초이다.

선수단 연령별 복식 경기종목으로 예선 조별 리그전후 각 조 1, 2위를 가리고 본선에서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순위를 결정하였으며, 예선과 본선을 치른 결과 1부에서는 경기도가, 2부에서는 경상북도가 종합우승 하였다. 

곽용운 대한테니스협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스포츠도시 의정부에서 ‘제4회 대한체육회장기 생활체육 전국테니스대회’를 개최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한 대회 모든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안병용 시장은 “전국테니스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배려와 관심을 아끼지 않은 대한테니스협회 곽용운 회장님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테니스 동호인들의 저변확대와 시민들의 체력증진 및 건전한 여가활동 기회가 늘어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