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벅찬 승리의 역사가 되살아 난다”

(김천=송영수 기자)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김금숙)에서는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특선영화 ‘안시성’을 오는 11월 30일(금) 오후 7시 30분, 12월 1일(토) 오후 3시, 7시 30분 3회에 걸쳐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상영한다.

영화 ‘안시성’은 당나라가 20만 명의 대군을 이끌고 고구려의 변방  안시성을 침공하였을 때 안시성 성주 ‘양만춘’ 장군이 고구려 5천 명의 군사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를 이끈 ‘안시성 싸움’을 그린 전쟁영화이다.

또한 이 영화는 틀에 박힌 장군 이미지를 깨고, 소탈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양만춘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는 평을 받은 ‘조인성’을 주축으로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남주혁, 설현, 박병은, 오대환 등이 열연을 펼쳤다.

오랜 기간에 걸친 정보 수집과 철저한 준비 과정 그리고 스카이 워커, 드론, 로봇암 등 최첨단 촬영 장비들이 총동원 되어 가장 웅장하고 화려한 전투 장면을 담아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할 것이다. 또한, 배우들의 빛나는 호연과 강렬한 재미, 스펙터클한 전투 액션, 가슴 벅찬 감동까지 골고루 갖춰 540만 명의 관람객을 동원한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호평을 받았다.

관람료는 전석 2,000원으로 12세이상 관람 가능한 영화이다. 관람권은 김천시문화예술회관(홈페이지상단 빠른 예매, 사무실 방문 및 전화)을 통하여 예매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