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30일‘올 댓 한혜진’ 담은 라이브 공연

(경기=이지은 기자) 트로트계 원조 섹시 디바 한혜진이 2018년 화려한 마무리를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 한해 ‘지푸라기’로 전국 각지를 누비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한혜진이 ‘트롯디바 한혜진 디너쇼’라는 타이틀로 데뷔후 처음으로 디너콘서트를 연다. 12월 29, 30일 오후 6시 ‘더-케이’ 호텔 그랜드볼룸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한혜진이 선곡부터 안무까지 맡아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대표곡인 ‘갈색추억’ ‘너는 내 남자’ ‘서울의 밤’을 비롯해 제 2의 전성기를 맞게 한 ‘지푸라기’까지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들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다. 또한 트로트, 팝, 발라드,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애창곡을 그만의 가슴 뻥 뚫리는 사이다 창법으로 들려줘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할 계획이다.

더불어 야심차게 준비한 댄스무대 등 그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 등 ‘올 댓 한혜진’라 할 만한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12월부터 스케줄을 줄여가며 공연준비에 한창인 한혜진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보답 할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2018년을 보내며 기분 좋은 송년 무대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한혜진은 85년 KBS 공채 11기로 연예계에 입문한후 진로를 바꿔 1990년 ‘사랑이 뭐길래’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29년차 가수. 올해 ‘지푸라기’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 ‘콘서트 7080’등 간판 가요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 다양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다양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칠 줄 모르는 열정의 소유자로 후배들의 롤모델이 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