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구성
판교 대장지구 내 쾌적한 숲세권
24일 특별공급, 26일 1순위 청약

포스코건설은 1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 대장지구 A11, A12블록에서 분양하는 ‘판교 더샵 포레스트’의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판교 더샵 포레스트’는 전 가구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총 990가구로 구성된다. A11블록에는 지하 3층~지상 20층 7개동에 448가구가, A12블록에는 지하 4층~지상 20층 9개동에 542가구가 들어선다.

전체 블록의 타입별 가구수는 전용면적 ▲84㎡A타입 401가구 ▲84㎡B타입 281가구 ▲84㎡C타입 215가구 ▲84㎡D타입 93가구로 공급된다. 100% 남향 위주로 설계를 비롯해 각 타입별로 대형 광폭 드레스룸, 알파룸, 복도 팬트리 등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판교 더샵 포레스트’는 전 가구가 남, 남동, 남서 방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다. 특히 판교 대장지구 내에서도 태봉산을 가장 많이 접하고 있는 자연 친화적 입지를 살려 녹지 조망권을 최대로 확보했다.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 단지답게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스포츠존, 에듀존, 퍼블릭존 등 테마 별로 피트니스, GX룸, 탁구장, 작은 도서관, 독서실, 맘스카페, 키즈룸 등 입주민을 위한 편리한 시설이 마련된다.

단지 내 조경시설도 눈길을 끈다. 아이들을 위한 테마 놀이터, 바닥 분수, 건강쉼터가 조성된다. 또한 테마 가로수길, 유실수원, 팽나무 쉼터가 조성되며 A12블록에는 단지 내 물놀이 공간인 키즈풀도 마련된다.

‘판교 더샵 포레스트’에는 더샵 최초로 경동 나비엔과 협력한 빌트인 청정환기시스템도 옵션(유상)으로 제공된다. 환기는 물론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5단계의 청정시스템으로 에어 모니터를 통한 실내 공기질 체크가 가능하다. 또한 에어 룸콘트롤러를 이용해 상황에 맞게 작동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카카오i(아이)와 협력한 스마트홈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음성 명령이나 카카오톡 메시지로 스마트 홈 제어가 가능한 인공지능 스피커 ‘카카오 미니’가 세대별 1개씩 무상 제공 돼 일정관리, 조명, 환기, 가스밸브 등 세대제어와 택배 조회, 관리비 조회 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 인프라도 풍부하다.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분당수서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으로 진입이 수월하며 동막로를 통한 분당신도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예정대로 착공이 진행될 경우 2020년 완공 예정인 서판교터널(계획)이 들어서게 되면 서판교를 비롯한 판교신도시 중심부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교육 환경으로는 판교 대장지구 내 초, 중교가 계획되어 있으며 고등학교는 우수 고교가 많은 분당구 내에 배정 될 예정이다. 서현·정자 및 미금 학원가와도 가깝다. 

포스코건설 이규종 분양소장은 “판교 더샵 포레스트는 판교 대장지구 내에서도 가장 자연 친화적인 숲세권 입지는 물론 더샵 브랜드의 헤아림 철학이 담긴 우수한 상품력이 더해져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판교 더샵 포레스트’의 청약 일정으로는 12월 24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수)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어 2019년 1월 4일(금) 당첨자 발표, 15일(화)~ 18일(금)까지 나흘간 정당 계약이 실시된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2080만원이다.

‘판교 더샵 포레스트’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장동 236-1번지에 있다.

분양문의: 031-717-9901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