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불성(無汗不成) 자세로 뛰겠습니다

사랑하는 46만 파주시민 여러분 !

희망찬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은 큰 복이 오고 재물이 넘친다는 뜻을 가진 60년만에 맞이하는 황금돼지띠의 해입니다. 황금돼지의 기운을 듬뿍 받아 여러분 가정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해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지난 시간을 돌아볼 때 다사다난하지 않았던 해는 없었습니다. 지난 한해도 미투 운동, 집값 고공상승, 지독한 청년 실업, 미국과 중국의 무역 전쟁, 프랑스 노란조끼 시위 등 대내외적으로 어려웠던 나날의 연속이었습니다. 

반면, 한반도는 남북의 오랜 긴장의 위기에서 벗어나 평화의 무드가 조성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 길목에 파주가 있으며, 전 세계가 파주를 통일한국의 중심도시로 주목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7월 제7대 파주시의회가 새롭게 구성되어 그 첫 발걸음을 내디뎠던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새로 선출된 의원들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파주시의회 의원 모두는 2019년도 파주가 한반도 통일시대에 새로 도약하는 뜻깊은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올해의 의정활동을 다음과 같이 펼쳐나가겠습니다.

첫째,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역동적인 의회를 만들겠습니다. 

둘째, 지역경제 활성화로 민생 안정에 주력하겠습니다.

셋째, 생산적인 의회, 연구하는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파주가 한반도 평화수도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존경하는 46만 파주시민 여러분 !

‘땀을 흘리지 않고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라는 무한불성(無汗不成)의 자세로 2019년 새해를 파주시의회 의원 모두 함께 손잡고 쉼 없이 달려가겠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