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이 행복한 미래 위해 역량 집중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기대와 희망을 담은 2019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대망의 기해년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바라며, 기해년의 힘찬 기운으로 우리 연천에도 꿈과 희망이 샘물처럼 솟아 넘치기를 희망합니다.

아울러 우리 연천군의회가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깊은 관심을 가지시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8대 연천군의회는 지난 해 7월 1일 개원하여, “현장중심 실천의회, 정책중심 혁신의회”라는 슬로건 아래 힘찬 여정의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지난 한해를 되돌아보면 아쉽고 안타까웠던 순간, 어렵고 힘든 일도 많았지만, ‘마음을 같이 하고 힘을 합한다’라는 동심합력(同心合力)으로 슬기롭게 잘 이겨내 왔다고 생각하며, 경색되었던 남북관계 또한 한민족의 ‘동심합력’의 마음으로  4월27일 남북정상회담을 통해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판문점 선언'이 발표되는 등 매우 의미 있고 뜻깊은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이렇듯 한반도에 평화와 번영의 기운이 넘쳐나는 가운데, 우리 연천군이 미래 한반도의 중심에서 우뚝 설 수 있도록 우리 모두는 화합과 협력을 통해 힘차게 나아가야할 것입니다. 

우리 연천군의회는 군민의 진정한 대변자이며 봉사자로서  군정을 바라보고, 우리군 지역발전의 원대한 계획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수렴과 합리적 대안 제시 등 연천발전을 위해 매진할 것이며, 집행부와의 협력과 지원 견제와  균형이라는 대원칙 아래 실천하고 혁신하며, 연천의 미래를  열어가는 희망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특히,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군민의 권익향상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온 정성을 쏟겠다는 다짐과 함께 군민이 소망하고 기대하는 바를 깊게 살펴, 군민이 행복한 미래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나가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뜻깊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