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앞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6만 4천 군민 여러분!

희망과 도약의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밝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군정 발전과 의정활동에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성원을 보내 주신 군민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제나 새날은 밝게 보면 밝아지고 우리에게 희망과 설렘을 갖게 하며 우리의 내일은 분명 오늘보다 나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합니다.

지난 한해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군민 모두가 힘을 합치고, 역동적인 자세로 임하여 위기를 기회로 만들었던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소통과 화합하는 의회, 청렴하고 공정한 의회, 대안을 제시하는 의회, 민의를 실천하는 의회가 되어 군민들과 같은 곳을 바라보고 같은 꿈을 꾸겠습니다.

아울러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적극적인 정책 활동과 지원을 펼쳐나갈 것이며, 소외된 계층에 대한 다양한 배려와 전문적인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혼자 꾸는 꿈은 그저 꿈일 뿐이지만 모두가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고 믿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가평군의회가 군민여러분의 곁으로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성원과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리며, 가평의 새로운 비전과 미래의 희망을 만들어 가는 2019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