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책 통한 기업하기 좋은 남동구 조성 노력할 것”

(인천=송창득 기자) 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는 장기간 남동구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 5개 업체 및 모범근로자 1명을 선정하여 표창하였다.구는 관내 중소기업 중 기술력이 우수하고 성장 잠재력이 있는 업체를 선정 하였다고 밝혔다. 

2일 시무식에서 수여된 우수기업으로는 인덕션 튀김기 등과 같은 가정용전자제품을 생산하는 범일산업㈜(대표 신영석)을 비롯 기초화장품 및 OEM/ODM등 관련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아주화장품(대표 황인석),  보습크림화장품을 생산하는 ㈜웰빙헬스팜(대표 박진수), 스테인레스 강관 및 배관, 이음관 등을 생산하는 삼영금속㈜(대표 김정준), 충격·진동방지 및 내진시스템 제품을 생산하는 ㈜엔에스브이(대표 윤은중) 등 5개 업체를 우수기업으로 선정하고 시상하였다. 또한 모범근로자로는 ㈜엔에스브이의 이정호 과장을 선정하여 시상하였다. 우수기업에는 ‘남동구 우수중소기업’ 현판을 부상으로 수여하였다.

이강호 청장은 “관내 중소기업의 대내외 경쟁력 확보를 위하여 저리의 경영안정 자금 융자지원과 국내외 박람회 및 해외 무역사절단 파견, 기술개발 지원사업, 스마트공장 확산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정책을 통하여 기업하기 좋은 남동구 조성에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