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아카데미 신입사원들 용인시자봉협의회와 김장나눔 봉사

(용인=김태현 기자)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SK아카데미 신입사원들과 김장나눔과 함께 연탄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SK아카데미의 주최로 이뤄졌으며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에서는 용인시자원봉사센터의 지원을 통해 자원봉사자 50여명이 함께 했다.

또한 고대환 SK아카데미 원장, 이건한 용인시의회 의장, 김준연 기흥을 당협위원장, 엄교섭 도의원, 박남숙시의원, 김운봉시의원, 안희경시의원, 김진석시의원, 하재봉 용인시자원봉사센터장 등이 함께 했다.

특히 SK신입사원 300여명 봉사자로 참여해 직접 김장 5,000kg을 담그고 함께 연탄 4,000장도 기증 받았다. 

연탄은 처인구 이동읍의 기초생활 수급자, 독거노인등 8가정 각각500장씩 전달되며 김장은 용인시 소외계층, 장애인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SK그룹과 용인시의 지역사회봉사 활동의 밑거름이 마련되는 계기가 됐다.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이규수 회장은 “SK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용인시 소외계층에 전달되는데 소홀하지 않도록 하겠다”며 “SK아카데미 측에 감사함을 전하며 아울러 김밥 1,000줄을 후원해 주신 장애인문화협회(회장 전욱재)에도 감사함을 전한다”고 밝혔다.

용인시의회 이건한 의장은 “SK신입사원 입사를 축하드린다”며 “SK그룹이 용인시에 사회공헌 사업과 사랑을 지속적으로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