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이버장터 설 기획전…최대 40% 할인

(수원=현재용 기자)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원장 서재형)이 민족 명절 설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자체 운영하는 우수 농·특산물전문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kgfarm.gg.go.kr)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가격대별/품목별 추천 상품전’,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설 카탈로그 특별관’, ‘우수상품 한정특가이벤트’ 등이다.

‘가격대별/품목별 추천 상품전’은 설 명절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경기도 우수 농·특산물 선물세트를 가격대별(1~3만원, 3~5만원, 5~10만원, 10만원이상)과 품목별(농수산물, 축산물, 건강/가공, 김치/전통)로 분류해 구매자가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설 카탈로그 특별관’에서는 카탈로그의 우수농가 상품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연결, e-book(e.kgfarm.co.kr/2018seol)을 통해 PC뿐 아니라 핸드폰에서도 편하게 설 추천상품을 확인할 수 있고, 온라인구매 버튼을 통해 즉시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에서는 10개의 MD 추천상품을 선정, 특별관을 구성해 판매한다.

부모님 효도선물, 기업 및 단체용 실속선물, 친척·지인분들을 위한 감사선물을 준비할 때 풍부한 구성으로 다양하게 마련된 경기도 농·특산물을 정가보다 최고 40%, 평균 15~20% 할인된 가격으로 경기사이버장터에서 만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