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여종 130여개 품목 다양한 선물세트 판매

(순천=장영근 기자) 순천로컬푸드 직매장에서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로 구성된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오는 31일까지 기획 판매한다.

과일, 한과, 농·수·축산물, 건강식품, 가공품 등 50여 종 130여 개의 품목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지역 농가가 직접 재배하여 출하한 것들로 믿고 구매할 수 있다.

한과 선물세트는 10세트를 사면 1세트를 덤으로 주는 설맞이 특판행사를 진행하며, 건강식품 세트와 정육 등도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어 시중보다 10~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반찬코너에서는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농산물을 활용해 정성스런 설 상차림을 할 수 있도록 전류, 삼색나물 등 제수용품을 사전예약을 통해 주문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순천시 농산물 가공센터에서 농업인들이 직접 가공한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지역에서 생산된 원재료 50%이상을 사용하고 유해첨가물과 GMO(유전자 변형 농산물)가 없는 건강 식품이다. 

설 선물세트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전화 주문도 가능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대해서는 전국 무료 택배서비스를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매장 내 제품들은 안전성 검사를 통과해야만 출하·판매되고 농업인 실명제, 생산이력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제초제, 성장촉진제 없이 농사지은 농산물이라며, 순천로컬푸드로 소중한 가족과 이웃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정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