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1개팀 70여명 방문, 훈련에 구슬땀

(구미=임성찬 기자) 경북 구미시(시장 장세용)가 겨울철 테니스 전지훈련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구미시 남통동에 위치한 구미시청 테니스팀(감독 정성윤) 실내훈련장에는 지난 1월 6일(일)부터 초등학교 2개팀, 중학교 7개팀, 고등학교 2개팀 등 총 11개팀 70여명이 방문하여 올 시즌을 대비한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방문한 선수단은 충남 대산초등학교, 대구 일중학교, 대구 경북여자고등학교, 세종시 조치원여자중학교, 대구 포산중학교, 경남 경원중학교, 충남 설화중학교, 강원 주문진여자중학교, 전남 곡성중앙초등학교, 전북체육고등학교, 충남여자중학교로 전국 각지에서 방문하였으며, 1월 31일(목)까지 구미에서 머물며 구미시청팀 및 각 방문팀과 교류하며 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구미시를 방문해준 각 선수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올 한 해 선수들의 건강과 건승을 기원했다.

구미시청 테니스 훈련장은 지하1층, 지상2층의 연면적 4,402.96㎡ 규모의 시설 내에는 4개의 실내코트와 10개의 실외코트, 샤워실을 갖추고 있어  날씨와 상관없이 훈련이 가능한 훈련장으로 방문팀 선수와 감독들의 호평을 받아 매년 전국 실업 및 대학팀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번 전지훈련 방문을 통해 2020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의 개최 홍보와 지역경기 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