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 '조식뷔페' vs 룸서비스 '떡국' 구성

(인천=이진희 기자)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설프라이즈’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설프라이즈’ 패키지는 ▲ 객실 2박과 36층 오크레스토랑에서의 조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설날 연박’ 패키지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떡국을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 ‘설날 떡국’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설날 연박’ 패키지는 완벽한 호캉스를 위해 객실 2박과 조식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36층 오크레스토랑에서 아침햇살을 머금은 서해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하며 최고의 쉐프가 라이브에서 조리하는 와플, 에그요리 외 신선한 샐러드 7종과 갓 구운 베이커리, 핫요리 12종으로 이루어진 아침 식사를 품격있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초고층 객실에서의 2박의 ‘쉼’은 지친 일상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특히 오크우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날 연박’ 패키지 예약 시, 선착순으로 뽀로로 연을 선물로 증정하니 놓치지 말자. 호텔 앞의 드넓은 센트럴파크에서 가족들과 신나게 연날리기하며 두터운 정을 쌓아볼 수 있다. 가격은2박 30만원부터 시작한다.(세금, 봉사료 별도)

‘설날 떡국’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셰프의 프리미엄 떡국을 룸서비스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게 했다.

해발 312m 초고층 호텔, 38~64층 구름 위 객실 내에서 하늘과 바다 위 일렁이는 태양의 변모, 반짝이는 도시의 밤까지 시시각각 변화하는 풍광을 눈과 맘에 담을 수 있다. 가격은 139,200원부터 시작한다.(세금, 봉사료 별도)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취사 및 조리가 가능한 주방시설을 갖추고, 일반 호텔에 비해 더 넓은 평수로 가족들이 함께하기에 최적화된 호텔이다.  

투숙 고객은 DVD 2편 대여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송도컨벤시아의 상상체험 키즈월드 실내썰매와 공룡대전을 대/소인 공통 각 1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 설 연휴를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채울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계자는 “설 연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패키지와 함께 완벽한 휴식을 누리고, 가족간에 특별한 추억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홈페이지(http://www.oakwoodpremier.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예약 및 문의 : 032-726-2001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