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이진희 기자) (주)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대표이사 정학동)가 민족고유 명절을 앞두고 지난 1월29일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사)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원 인천지부(지회장 박무평)에 (주)에듀윌 남영택 상무와 직원들과 함께 사랑의 쌀 나눔행사( 10kg, 100포,시가 280만원상당)를 가졌다.

남 상무는 에듀윌 평생교육원에서 매월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분들을 위해 정성을 다해 기부행사를 개최를 한다며 이번 기부로 명절을 앞구고 있는 어려운 분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원 박무평 인천지회장은 경기가 너무어렵다 예전 같으면 십시일반으로 기부받던 나눔행사도 불황이라며 점점 각박해지고 있는 현실이 안탑깝다고 했다.그는 이어  평생학습기관인 에듀윌에서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이번 명절에 어려운 이웃에게 떡국떡을 나눌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주)에듀윌 남 상무는 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원 박무평지회장께 행운을 뜻하는 네잎크로버를 선물로 전달했다. 모든이들에게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에듀윌은 개그맨 서경석의 홍보로 널리 알려져 있는 인터넷 교육, 학원사업, 출판, 원격학점은행제, 멀티미디어컨텐츠 제작/판매를하는 대한민국의 종합교육기업이다. 1992년 2월에 설립되었으며, 2002년에 이러닝 사업을 시작하였다. 주로 공무원 시험, 공인중개사 시험, 주택관리사 등의 각종 이러닝 컨텐츠를 제작·판매하고 자격증 수험서, 도서를 출판하는 평생교육원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