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독일, 폴란드, 태국 투어 성료
메이크스타즈 크라우드 펀딩 400% 달성

(경기=이지은 기자) 9인조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GreatGuys / 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이 오는 4월 새로운 음반과 함께 컴백을 준비한다.

최근 일본 공연을 마치고 귀국한 '멋진녀석들'은 든든한 팬덤 '그레이스'의 응원으로 메이크스타즈 크라우드 펀딩 400%를 달성하는 위력을 보였다. 

2018년 독일, 폴란드, 태국 투어에 이어 2019년 2월 도쿄 'HY town Hall'에서 가진 'GREATGUYS CONCERT IN TOKYO'는 4일간의 공연 매진 기록은 물론 마지막날에는 새벽까지 팬미팅을 하며 마무리 했다.또한 귀국 후 음반 막바지 작업에 임하고있는 '멋진녀석들'은 한류의 차세대 주자 다운 면모를 보여주듯 "해외 투어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라는 해외 프로모터의 전언이다.

오는 3월 17일 싱글음반 제작 발표회를 겸한 팬미팅을 계획중인 '멋진녀석들'은 4월 음반 발매 후 국내 방송 활동과 대형 공연은 물론 '일본 전역 투어와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중국, 브라질, 유럽' 등지의 공연에 대해 언급할 예정이다.'멋진녀석들' 세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계획된 4월 컴백 타이틀곡은 워너원의 '부메랑'을 작곡했던 작곡가 '로이도'와 진행중이며 향 후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가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