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용만중 기자) 오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한석)은 지난 28일에 복지관내 무료경로식당 4층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 지구 오산운암라이온스(회장 이낙규)회원 네스 30여명과 함께 사랑의 무료 자장Day'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450명의 어르신에게 봉사자들이 직접 만든 맛있는 자장면을 점심식사로 제공했다.

이낙규 회장은 "복지관 어르신들이 맛있게 짜장면을 드시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하다.”며  사랑과 정성을 듬뿍 담아 만든 자장면을 드시고 어르신들이 무병장수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오산운암라이온스는 1991년 창립하여 28년된 오산지역의 국제라이온스 클럽으로서 현재 63명의 라이온들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자장면봉사, 저소득이웃에게 쌀과 장학금 후원, 백내장치료후원, 사회복지재단에 후원금 전달 등을 하고 있고 태국자매클럽 (칸차나부리)와 연동하여 해외 보육원 후원금 및 의료품전달, 6.25 참전용사 후원 등 국제적으로도 많은 봉사활동을 하는 오산의 지역봉사 단체이다. 

조한석 관장은 아낌없는 봉사와 후원으로 사랑을 실천해주신 이낙규 오산운암라이온스 회장님과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을 섬기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다. 는 소망을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