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6일 전시, 놀이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 한자리에

(고양=이만조 기자) 고양 킨텍스가 유아·어린이 박람회 전문기업 ㈜유아림과 공동주최하는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이 5월 3일(금)부터 6일(월)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9B, 10홀에서 개최된다. 미세먼지와 황사를 피해 6,000평 실내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은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주목받고 있다.

올해로 3회차 개최되는‘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은 지난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컨텐츠로 진행되며 국내 대표적인 어린이날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행사는 크게 어린이 대상 선물구입(전시), 놀이활동(체험), 두뇌개발(컨퍼런스), 부대행사(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특히‘브라보키즈’팀이 진행하는 공룡메카드 등 인기 만화영화 OST 공연, 레고 WeDo2.0 코딩교육 컨퍼런스, 초대형 놀이시설,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 용품 할인전 등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참고로, 코딩교육 컨퍼런스는 SW 및 STEM 교육 전문가 퓨너스 등이 참여하여 학부모 대상 특강(무료), 레고 놀이터(무료) 및 레고 WeDo 2.0 코딩교육(유료)을 주제로 한 알찬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또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선착순 입장, SNS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어 1석 3조의 가성비 행사로 여겨지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이벤트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kidsrock_festival)을 팔로우하면 좀 더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관람 희망 시에는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 공식홈페이지(www.kidsrockfestival.co.kr) 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성인만 등록 필요, 19세 이하 무료입장). 단, 일부 체험존과 놀이시설은 사전(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이용권 구매가 필요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