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용만중 기자) 화성시(시장 서철모)는 6월 24일부터 9월 20일까지 '2019 화성시 알리기 영상 공모전'에 참가할 UCC 영상을 모집한다.

이번 공모전은 화성시의 관광, 축제, 문화 등을 주제로 하는 영상콘텐츠를 제작하여 화성시를 알리고 영상콘텐츠 활성화를 위해서 마련되었으며, 화성시를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내용(명소, 맛집, 미담사례, 역사·문화 탐방 후기)의 30초 ~ 5분 이내의 UCC 영상을 모집하며 화성시에 관심 있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직접 촬영·편집한 영상을 개인 SNS(유투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화성시 #화성시알리기 #화성여행 #화성시홍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신청서류 및 작품 이메일 접수(sieun0416@korea.kr)하면 된다.

작품심사는 1차(담당자 심사) 2차(심사위원 심사) 3차(약 2주간 SNS 공개 후 네티즌 평가)에 걸쳐 진행되며, 2·3차 심사점수를 합산해 대상 포함 33개 팀을 선정하고, 화성시장상 및 최대 200만 원의 시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작 발표는 오는10월 24일 진행되며, 10월말 시상 예정이다.

심훈 문화콘텐츠과장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화성시의 맛과 멋, 자연환경과 역사·문화에 대해 공감하고 화성을 방문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