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와 공공기관 협력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의정부=이명래 기자) 신한대학교(총장 서갑원)는 오는 27일 빛가람 혁신도시 나주에서 전라남도,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력거래소와 공동으로 지역사회와 공공기관 협력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창출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열리는 이번 토론회는 지역발전 및 상생협력을 위한 지역사회와 공공기관의 혁신적 노력과 전략적 접근방안을 공동 모색하고, 우수사례 공유를 통해 소통과 협력 기반의 사회적 가치 구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토론회에서는 이봉규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팀장의 사회로 한국인터넷진흥원,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전력거래소,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등 혁신도시 공공기관이 지역상생협력 우수사례를 발표한다. 이어서 이 현 신한대 사회적가치추진단 교수를 좌장으로 홍순만 연세대 행정대학원 부원장, 유동우 울산대 경제학과 교수, 이동규 동아대 기업재난관리학과 교수가 토론자로 참여하여 열띤 토론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한대학교 서갑원 총장은 “국정운영의 핵심적인 방향과 가치를 담고 있는 사회적 가치를 주제로 하는 이번 토론회를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이 논의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