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구민 기자) 서울 강남권에서 호텔 객실이나 일반 숙박업소보다 간단하게 1박 숙식을 해결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출장객이나 배낭 여행객 등을 위해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저렴한 금액으로 호텔 남성사우나와 수면실 이용, 호텔 조리장이 정성껏 준비한 한식으로 구성된 아침식사를 선택 할 수 있다.

밤 10시 이후부터 새벽 6시 사이 입장 가능하며, 입장 후 최대 10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고, 10시간 후에도 추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주차도 최대 9시간까지 무료로 가능하며 차량을 가지고 방문할 경우에도 부담없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더 메디스파는 노천탕, 이벤트탕, 열탕, 냉탕 등 다양한 이벤트탕과 사우나 시설,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릴렉스 존을 갖추고 있다. 릴렉스존은 약 40개 채널의 23인치 TV가 개별    적으로 부착되어 있는 개별 전동베드가 약 80대 이상 준비되어 있으며 더 메디스파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그 외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부모님 효도선물로 유명해진 ‘골프테라피’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수기관리 Zone과 미팅룸, 라운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김나리 홍보팀장은 “저렴하고 편하게 숙식을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해 이번 페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 며 “많은 분들이 강남에서 호텔의 품격을 누리고 즐길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