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행사 참여와 후원으로 주민 상생협력과 화합에 일조

사진우측, 채창호 연수지사장이 ‘연수2동 주민총회와 함께하는 화합한마당’ 행사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인천=박구민 기자]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지사장 채창호)는 지난21일 연수2동 주민자치회와 연수종합사회복지관이 공동주관한 ‘연수2동 주민총회와 함께하는 화합한마당’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기부금과 행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마을 주요 현안을 주민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결정하는 주민총회와 함께 개최되었으며 원인재역에 특설무대를 설치하고 볼거리, 먹거리, 체험부스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서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는 기부금 후원과 행사에 직접 참여해 실제 포니에게 말먹이주기 체험과 포토존 등 별도의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평소 말을 접해보지 못한 지역주민들이 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강병원 연수종합사회복지관장은 “지역 사회 여러 분야에 후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마사회 인천연수지사에 깊이 감사하고 계속해서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채창호 연수지사장은 “많은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뜻깊은 행사에 마사회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공공기관으로서 지역과 상생협력을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