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최고 기록, MBN 역대 드라마 최고시청률 네 번째 경신

(포항=김중환 기자) “또 최고 기록! MBN 역대 드라마 최고시청률 ‘네 번째’ 경신했다!”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임수향-배종옥이 ‘억조 지분’ 쟁탈을 위한 극렬한 ‘두뇌 싸움’을 가동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우아한 가(家)’10회 시청률이 최고 6.4%(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까지 치솟으며 MBN 역대 드라마 시청률을 네 번째 갈아치우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MBN 5.3%(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 달성, 드라맥스 0.6%(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로 합 5.9%를 돌파했다. 무엇보다 임수향-배종옥이 MC그룹 거대한 지분 전쟁 한가운데에서 각자의 ‘묘수’를 발휘, 진실을 파헤치려는 혹은 묻어버리려는 짜릿한 공방으로 스릴을 폭주시켰다.

극 중 모석희(임수향)와 한제국(배종옥)은 MC가문 세 번째 여자 최나리(오승은)를 두고 힘겨루기를 했고, 결국 한제국이 승리했던 상황. 한제국은 모석희가 하영서(문희경)를 흔들기 위해 데려온 최나리를 과거 모완수(이규한)와 사귀었다는 ‘동영상 녹화 파일’로 약점을 잡고 동남아로 유배시켜버렸다. 더불어 한제국은 분통을 터트리는 모석희를 보며 ‘최나리 전략 좋았는데 아쉽다’고 여유롭게 웃었고, 이어 ‘허변이 최나리 일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다’고 말해 모석희를 놀라게 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역대급 반전!” 한 회 안에 거의 다른 드라마 4회 분량의 이야기가 쏟아진 듯, 박진감 전개력 대박” “이 와중에 임수향-이장우 화해해서 다행인 1人” “오늘도 배종옥 배우님의 포스에 떨다 잠든다” 등의 극찬을 쏟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허윤도가 상처받은 모석희에게 달콤한 간식과 위트 있는 선물을 전해 마음을 위로하는 장면이 담겨 ‘힐링 마력’을 선사했다.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는 매주 수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