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어르신 한자리…공연, 경품추첨 등 풍성

(포항=권영대 기자) 비영리법인 포항시 남구 연일노년자원봉사회(회장 김희철)는 11일 오전 10시30분 연일 게이트볼장에서 관내 어르신 300여명을 초청, 기념식과 각종 공연, 경품추첨 등 '제10회 연일무료급식센터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무장 포항시 남구 연일읍장 등 여러 내빈이 참석하여 연일노년자원봉사회의 창립 10주년을 축하하고, 기념식과 실버카 전달식, 연일 소재 임당어린이집 원아들의 율동과 지역 가수들이 공연을 펼치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국밥과 다과 등 각종 음식도 대접했다. 

특히, 연일노년자원봉사회에서는 10주년을 맞아 TV, 전기밥솥 등 가전제품 경품 행사를 준비하여 행사를 더욱더 풍성하게 만들어 어르신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수 있도록 준비했다.

연일노년자원봉사회(회장 김희철)는 지난 2009년 12월부터 연일읍 괴정리에 무료급식소를 개소하여 매일 12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점심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마다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열어 지역주민들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김무장 연일읍장은“오늘 연일노년자원봉사회가 10주년을 맞이한데 대해 축하드린다.”면서 “제10회 연일무료급식센터 경로잔치에 어르신과 어린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읍내에 울려 퍼져 기쁘며, 지역 어르신이 존경받고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