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 연속 지상파-종편 종합 동시간 1위
임수향 ‘MC家 여왕 등극 대작전’ 돌입

(포항=김중환 기자)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임수향이 출생의 아픔을 기회의 패로 삼아 ‘MC家 여왕 등극 대작전’에 돌입,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육정용 제작 삼화네트웍스) 15회는 MBN 8.0%(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 드라맥스 0.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로 총 8.9%에 도달, 4주 연속 수요일 밤 지상파-종편 종합 1위를 수성했다. 

더욱이 MBN 개국이래 드라마-예능 종합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무엇보다 임수향이 MC가문 손녀가 아니라 ‘친딸’이었다는 자신의 비밀을 알게 된 후 오히려 ‘상처’를 ‘마지막 카드’로 활용, 다시 한 번 MC 지분 전쟁에 뛰어드는 순간이 담겨 안방극장에 짜릿한 쾌감을 드리웠다.

극 중 모석희(임수향)는 한제국(배종옥)을 다시 구속시킬 수 있는 혐의점을 찾던 와중, 아버지 모철희(정원중)가 쓰러졌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고 급히 병원으로 향했다. 모석희는 하영서(문희경)로부터 ‘네가 재심을 청구해서 이 지경이 됐다’라는 비난을 받았지만 흔들리지 않았고, 오히려 모완준(김진우)의 경영권 승계에 반대해 모철희와 대립했던 한제국과 당사자 모완준이 모철희를 쓰러트린 원흉일 것이라 의심했다. 그러던 중 한제국의 덫에 몰려 자살한 주형일(정호빈) 아들이자 검사 주태형(현우성)으로부터 ‘한제국을 처단하기 위해 손을 잡자’는 제안과 함께 과거 한제국의 힘으로 은폐됐던 ‘모석희 모친 살인사건’의 검찰 자료를 건네받았다.

그런가 하면 한제국이 MC가문이 혼란한 틈을 타 지분 30%를 요구하는 MC가문 장남 모완수에게 ‘살인자는 리더로 모실 수 없다’라며 모완수를 모석희 양모를 죽인 진범으로 지목하는 순간이 담겨 시청자들의 멘붕을 불러일으켰다.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마지막 회는 120분 편성으로 17일 밤 11시에 방송됐다.    <인터넷게재는 방송된다로>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