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연과 협연

(김천=송영수 기자)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김금숙)에서는 11일 13일(수) 오후7시 30분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김천시립교향악단 제29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김천시립교향악단 정기연주회에는 로시니 ‘알제리의 이탈리아 여인 서곡’을 시작으로,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연과의 협연 공연을 준비하여 시민들에게 수준높은 공연을 제공하고자 추진되었다.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연은 연주에 대한 부단한 열정으로 클래식 음악계에서 확고한 위치를 지키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바이올리니스트로서, ‘대가다운 연주’라는 평을 받은 바 있는 카리스마를 지닌 연주자이다. 김천시향과의 이번 공연에서는 세계 3대 바이올린 협주곡 중에 하나인 ‘멘델스존의 바이올린 협주곡 마단조’를 연주하여 시민들에게 품격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마지막 무대에서는 보헤미안적인 풍경과 선율로부터 영감을 받아 창작된 ‘드보르작의 교향곡 8번 사장조’를 연주하여,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느끼며 시민들에게 진한 감동의 순간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금숙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깊이있게 꾸려진 이번 시립교향악단 정기연주회에 많이들 오셔서, 교향악단과 함께 음악에 심취하며 마음의 안식을 찾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이마트, 하나로마트, 농협중앙회김천시지부, 김천농협부곡지점, 김천혁신농협본점, 김천신협율곡지점, 황금약국, 각 읍면동 주민센터 및 김천시청 열린민원실에서 배부 중이며, 공연 당일 1시간 전부터 3층 공연장 로비에서 선착순 좌석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