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5일 탁구·요가·줌바댄스교실 등 6개 종목

(인천=박구민 기자) 인천 동구가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7330 생활체육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7330 생활체육교실은 지역주민들이 건전한 여가생활과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7일에 3일 30분 이상 운동하자는 의미로 운영되는 생활체육 프로그램이다.

운영 프로그램은 아침체조, 탁구, 요가, 줌바댄스, 볼링, 테니스 등의 총 6개 종목으로 송현근린공원, 주민행복센터 등에서 운영된다. 특히 오는 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탁구, 요가, 줌바댄스 교실 1기 수강생을 전화접수 또는 동구청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www.icdonggu.go.kr/open_content/lll/)를 통해 접수할 예정이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또한, 7330 생활체육교실 참여자 모두를 대상으로 스포츠안전공제 서비스에 가입해 안전한 생활체육 운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더 많은 구민에게 건전한 여가활동의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존 온라인접수에서 전화접수 또한 받을 예정이며,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선착순이 아닌 추첨을 통하여 수강생을 선정할 계획이다. 구민 건강증진 및 안전한 생활체육활동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이번 생활체육교실에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