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8개~10개 프로그램 총 6천4백만원 지원

(평택=용만중 기자) 평택복지재단이 2020년 공모사업을 개최한다. 

올해 공모사업은 지역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을 약 8개~10개 사업으로 총 6천 4백만원을 지원해 지역사회의 복지증진 및 소통에 힘쓴다.

공모기간은 2020년 1월 13일부터 2월 14일까지 현재 신청접수 진행 중이다.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지역사회복지간 협력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역특성화사업개발과 밀착형 복지활성화를 도모해 관내 사회복지관련 시설들과의 정보공유·소통의 계기가 마련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평택복지재단 반호진 사무처장은 “ 8년동안 지역맞춤을 위한 공모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내에 우수 프로그램개발 및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올해부터는 우수프로그램 정착을 위해 전년도 사업중 중간, 최종평가를 통해 고득점 우수프로그램을 연장지원하기로 했으며 지역복지를 위해 공모사업도 변화할 예정이다. 지역복지 관련 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며 독려했다.

한편 2020년도 평택복지재단 공모사업은 평택시 소재의 사회복지관련 시설, 단체를 대상으로 자유공모 7개사업과 지정공모 1개사업, 연장지원 1개사업으로 총 9개사업에 6천 4백만원을 지원한다.

지원예산범위는 1개 시설 당 1개 사업에 한해 5백만원에서 8백만원까지 1차서면·2차대면 심사평가 결과를 통해 사업내용에 맞게 차등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공모사업 접수는 2월 14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마감하며, 평택복지재단 정책지원실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응모된 사업은 내용의 적합성, 실현가능성, 투입요소의 적절성, 투입비용, 지역 자원 활용, 사업단체의 신뢰성 및 수행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평택복지재단 홈페이지(www.ptwf.or.kr) 또는 정책지원실(031-650-2607)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