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조용필, 진정한 전석 매진.."제대로 놉시다"

 ▲ ⓒ나라일보▲ ⓒ나라일보

조용필이 진정한 전석 매진이 무엇인가를 보여줬다. 만석 규모의 올림픽 체조경기장에는 단 한 자리의 빈 좌석도 없이 팬들이 들어찼다.

조용필은 31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3 조용필 & 위대한 탄생 전국 투어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공연장에는 그야말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이 모여 장관을 이뤘다. 가족 단위로 콘서트를 찾은 팬들도 상당수였다. 특히 30~50대 여성 관객이 상당 비율을 차지했다. 이들은 '조용필 오빠'의 글귀가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상기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공연장에 들어서니 가왕 조용필의 위엄은 더욱 크게 느껴졌다. 스탠딩석은 물론 2층, 3층까지 단 한 석의 빈자리도 찾을 수 없었다. 티켓 파워가 입증되는 순간이었다.

이날 공연이 시작되자 모든 관중은 소년,소녀 팬들로 분해 목청을 높였다. 선글라스를 낀 조용필이 등장하자 아이돌 공연을 넘어서는 큰 환호가 쏟아졌고 기립해 춤을 추는 관객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었다.

조용필은 "잘 지냈느냐. 오늘 한 번 놀아보자"라며 팬들의 큰 환호에 화답했다.

한편 조용필은 이날 공연을 시작으로 다음달 2일까지 3일간 서울 공연을 이어가며, 6월 말까지 전국 4개 도시를 도는 전국 투어를 펼친다. 조용필은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10년만에 발매한 새 앨범 수록곡은 물론 수많은 명곡을 열창하며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